총격 사건 덴버 지역에서 일어나

총격

총잡이가 덴버 지역에서 총격 벌여 5명을 죽입니다. 경찰은 그가 이전 거래를 기반으로 피해자를 표적으로 삼았다고 말했다

덴버 지역 여러 곳에서 총격을 가해 5명이 사망하고 2명이 부상당한
총격범이 이전의 개인 및 비즈니스 거래를 기반으로 희생자를 목표로 삼았다고 당국이 화요일 밝혔다.

47세의 린든 제임스 맥레오드(Lyndon James McLeod)도 덴버 교외 레이크우드(Lakewood) 교외의 번화한 쇼핑가에서
자신과 마주한 경찰관을 총으로 쏴 숨지게 했다.
레이크우드 경찰 대변인 존 로메로(John Romero)는 경찰관이 McLeod에게 반격하여 그를 죽였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덴버 경찰청 주요 범죄과의 맷 클라크 사령관은 이 총격범은 희생자 대부분을 알고 있었지만
마지막에 총을 쏜 사람은 알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부상으로 사망한 28세의 사라 스텍은 그녀가 아니라 호텔과의 분쟁 때문에 표적이 된 것으로 보인다고 클라크는 말했다.

콜로라도 국무장관실의 기록에 따르면 McLeod는 한때 덴버에서 Flat Black Ink Corp.라고 하는 사업체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주소는 현재 World Tattoo Studio입니다. World Tattoo Studio에서 전화를 받은
한 남자는 화요일 저녁 McLeod에 대한 질문을 받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첫 번째 총격 그 주소에서 1마일(1.6km)도 채 되지 않는 타투샵에서 이뤄졌다.

사망자 3명을 포함해 피해자 4명은 덴버 지역의 문신 가게 2곳에서 총을 맞았다.

덴버 경찰서장 Paul Pazen은 기자 회견에서 McLeod가 법 집행 기관의 레이더에 있으며
2020년과 2021년에 조사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McLeod가 무엇 때문에 조사를 받았는지 말하기를 거부했지만 혐의는 제기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총격 오후 5시 30분경 시작됐다.
경찰은 브로드웨이를 따라 덴버 중심부에 상점, 바,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는 번화한 거리에서
두 명의 여성이 사망하고 한 남성이 부상을 입었지만 생존할 것으로 예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McLeod는 근처에 사업체가 있는 집에 강제로 침입하여 건물을 통해 거주자를 추적하고 총을 쐈지만
아무도 다치지 않았다고 Clark이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한 남자가 덴버의 치즈먼 공원 근처의 한 집에서 총에 맞아 사망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나중에 덴버 경찰이 총격에 연루된 것으로 추정되는 차량을 쫓았고 경찰관은 McLeod와 총격을 교환했다고 Clark이 말했습니다. McLeod는 총격으로 장교의 순양함이 무력화 된 후 Lakewood로 도피 할 수 있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오후 6시 직전에 레이크우드 경찰국은 Lucky 13 문신 가게에서 총을 쐈다는 보고를 받았습니다. 38세의 대니 스코필드가 그곳에서 사망했다고 로메로가 말했다.

경찰이 시내의 현대적인 버전에서 인도에 상점이 늘어서 있는 Belmar 쇼핑 지역에서 총격에 연루된 것으로 의심되는 차량을 발견했을 때 McLeod가 총을 쏘고 경찰관들이 총격을 가했다고 Romero가 말했습니다. 그는 하얏트 하우스 호텔로 이동하기 전에 식당에서 총을 들고 도망쳐 일부 사람들을 위협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그곳에서 점원인 스텍과 짧게 이야기한 후 총을 쏘았다고 그는 말했다.

약 1분 후 Lakewood 경찰관은 McLeod를 보고 무기를 떨어뜨리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녀는 복부에 총을 맞았지만 그를 향해 총을 맞았다고 Romero는 말했습니다.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부상당한 경찰관은 월요일 밤 수술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완전한 회복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족들은 화요일 다른 희생자 중 한 명이 첫 번째 총격이 발생한 Sol Tribe 문신 가게 주인인 Alicia Cardenas(44세)라고 밝혔습니다.

Alfredo Cardenas는 KMGH-TV에 그의 외동딸이 19세 때 첫 문신 가게를 소유했으며 덴버의 브로드웨이에서 15~20년 동안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매우 사교적이고 매우 친절했지만 그녀는 매우 결단력이 있는 사람이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어디로 가는지 알고 있었다.”

Alfredo Cardenas는 Alicia Cardenas가 12세 소녀의 유족이라고 말했습니다.

정치뉴스

화요일에 카르데나스의 약혼자 다니엘 클리랜드를 비롯한 사람들이 많은 사람들을 돌보고 있다고 말한 여성을 기억하기 위해 들렀을 때 양초, 꽃다발, 과일이 담긴 용기가 카르데나스의 가게 출입구에 놓여 있었습니다.

“누군가가 왜 이런 일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라고 Celleland가 말했습니다.